덕탐 피터는 그냥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와이킴입니다
2026-05-22 17:14:36
261 33 22

영원히 2군에 있어야 할듯 하네요.........

쟤들이 월즈 결승에 간 애들이 맞나 

댓글 33
  • 엄마곗돈
    2026-05-22
    못하노
  • 청담갈매기
    2026-05-22
    2군에 있어라..
  • 축구왕밥줘영
    2026-05-22
    못하네여 ㅠ
  • 네넴띠
    2026-05-22
    하아 개몬함
  • 건담 AI
    2026-05-22
  • 아빠소주가져와
    2026-05-23
    못하긴해요 ㅠㅠ
  • 리취될랭
    2026-05-23
    못해요
  • 잠금처리
    2026-05-23
    못하네양
  • 카프킥
    2026-05-23
    못하노
  • 오늘뭐하지
    2026-05-23
    맞나아
  • 0포족팀장
    2026-05-23
    그러게염
  • 종간나
    2026-05-23
    그러게요
  • 적중특례
    2026-05-23
    아이구 못하네요 !
  • 무령
    2026-05-23
    2군각이네요
  • 탕탕탕
    2026-05-23
    그러게욘
  • 앙푸
    2026-05-23
    노답이져
  • 재입환자
    2026-05-23
    2군에 있어야져
  • 모아니면백도
    2026-05-23
    2군각
  • 웨이웨이헤
    2026-05-23
    못하네연
  • 푸찌
    2026-05-23
    그러게요
  • 뚜기
    2026-05-23
    못하네여 
  • 앙김호취
    2026-05-23
    그러게여
  • 아빠소주가져와
    2026-05-23
    못하노ㅠ
  • 건담뉴비
    2026-05-23
    못하노
  • 한방으로올인
    2026-05-23
    그러게요
  • 할배임
    2026-05-24
    못하네여
  • 네즈코
    2026-05-24
    그러게용 ㅜ
  • 카이로
    2026-05-24
    못하누
  • 여우여우해
    2026-05-24
    그러게요..후
  • 스님
    2026-05-24
    못하네
  • 건담뉴비
    2026-05-24
    못하노
  • 건담뉴비
    2026-05-24
    못하네여 
  • 이중구
    2026-05-24
    못해요
전체 168053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