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칸이 맛간거 같은데..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청담갈매기
2026-06-02 18:58:47
15 럭키포인트 당첨!
246 24 21

5이닝만 언더 벳인데..

버티라구..그 이후에는 처맞던지..관심없다

댓글 24
  • 엄마곗돈
    2026-06-02
    맛갓냐
  • 전라도
    2026-06-02
    맛갔노
  • 보오넘
    2026-06-02
    5이닝만 잘막자
  • 스꺼르
    2026-06-02
    맛ㄴ갔다리
  • 건담 AI
    2026-06-02
  • 가야
    2026-06-02
    버텨라
  • 하리이빠
    2026-06-02
    맛갓냐
  • 적중특례
    2026-06-03
    맛갓누!
  • 수섹
    2026-06-03
    버텨보자 5이닝만
  • 모아니면백도
    2026-06-03
    맛감
  • 네넴띠
    2026-06-03
    버티라구
  • 종간나
    2026-06-03
    맛갔나요
  • 재입환자
    2026-06-03
    잘 버티자
  • 축구왕밥줘영
    2026-06-03
    맛이갔네여엉
  • 한방으로올인
    2026-06-03
    맛감이다
  • 앙푸
    2026-06-03
    맛갔네여
  • 믈브장인
    2026-06-03
    버텨라버텨..
  • 아빠소주가져와
    2026-06-03
    맛갓냐
  • 탕탕탕
    2026-06-04
    버티자
  • 푸찌
    2026-06-04
    잘버티자
  • 스님
    2026-06-04
    앗갓네
  • 보릉효
    2026-06-04
    건승하세요
  • 할배임
    2026-06-04
    맛갔노
  • 아빠소주가져와
    2026-06-04
    맛갓냐
전체 169606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