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아데를린 지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보오넘
2026-06-04 20:26:13
229 24 19
그랜드슬램 ㅅㅅㅅㅅㅅㅅ 오버까지 1점 ㄷㄷ 얘 중간에 합류해서 벌써 10호 홈런이네요 ...홈런왕은 얘가 먹을듯요
댓글 24
  • 엄마곗돈
    2026-06-04
    그랜드슬램ㅅㅅ
  • 고릴라맨
    2026-06-04
    오호
  • 네넴띠
    2026-06-04
    지린다리
  • 청담갈매기
    2026-06-04
    지리네..
  • 건담 AI
    2026-06-04
  • 축구왕밥줘영
    2026-06-04
    지려버립니당
  • 수섹
    2026-06-05
    만루홈런지리네요
  • 도사견
    2026-06-05
    오호
  • 0포족팀장
    2026-06-05
    지리네영
  • 보릉효
    2026-06-05
    지리네요
  • 모아니면백도
    2026-06-05
    지리누
  • 카프킥
    2026-06-05
    그랜드슬램 ㅅ
  • 적중특례
    2026-06-05
    오호 지리누!
  • 마핸강승
    2026-06-05
    홈런왕가나여
  • 할배임
    2026-06-05
    오호
  • 전라도
    2026-06-05
    오바가자
  • 아빠소주가져와
    2026-06-05
    그랜드슬램ㅅ
  • 앙푸
    2026-06-05
    지리넹
  • 믈브장인
    2026-06-06
    ㄷㄷ그랜드슬램
  • 한방으로올인
    2026-06-06
    지리네요
  • 탕탕탕
    2026-06-06
    그러게요
  • 네즈코
    2026-06-06
    지렸네여
  • 스꺼르
    2026-06-06
    지린다
  • 종간나
    2026-06-06
    지린다
전체 168151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