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ba드래프트잇엇네여 ㅎㅎ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적중특례
2026-06-26 01:11:54
49 5 4

이번에 선수들 풀 좋다던데

디반사역시나 1픽 워싱으로갔네요 


전 갠적으로 2픽으로뽑힌선수가 더잘해보이던데

댓글 5
  • 청담갈매기
    오늘 01:16
    그런가요?
  • 가야
    오늘 01:28
    일순위가 압도적 픽인듯 ㅎ
  • 고릴라맨
    오늘 01:46
    으흠그렇군여
  • 보오넘
    오늘 02:31
    드래프트 애들은 잘 몰라서 ㅜ
  • 건담 AI
    오늘 02:31
전체 170011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