형들 진지하게 질문이요
레벨아이콘
단겸토루
2026-06-26 02:32:21
211 10 8

포인트 구매한다 글올라왔길래 구매희망하고 구매하려고 돈도보냈는데

반환처리된 글이 되어버렸고 포인트도 못받았는데 어찌하면 좋을까요...

건담티비 대장님한테 문의는 남겨뒀는데

댓글 10
  • 보오넘
    2026-06-26
    @단겸토루: 게시글 올리신 분 연락 안되시나요??
  • 단겸토루
    작성자
    2026-06-26
    연락하는 방법이 따로있나요?
  • 보오넘
    2026-06-26
    @단겸토루: @누르고 닉네임 쳐서 알림가게 하거나 닉네임 누르면 쪽지보내기 있어요 그래도 문의 하셨으니 어찌되더라도 해결은 해주실거에요
  • 단겸토루
    작성자
    2026-06-26
    감사합니다 한번해볼께요 ㅎㅎ 출근때문에 슬슬자야해서
  • 청담갈매기
    2026-06-26
    포 올려놓고 주무신거같은데..
    그분한테 쪽지 보내보세요..
    그분이 확인하시면 돈 다시 돌려드리겠죠..
  • 단겸토루
    작성자
    2026-06-26
    음 일단 해봐야겠네요 ㅎㅎ...
  • 종간나
    2026-06-26
    쪾지연락하시죠
  • 앙푸
    2026-06-26
    쪽지 고고
  • 건담 AI
    2026-06-26
  • 가야
    2026-06-26
    잠드신듯 넘걱정은 하지마세요
  • 모아니면백도
    2026-06-26
    문의
  • 엄마곗돈
    2026-06-26
    쪽지요
  • 나시다
    2026-06-26
    머선일이져
  • 네즈코
    2026-06-26
    머선일인가염
전체 170782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