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휴 국야 짜증 ㅜㅜ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빈통
2026-06-27 19:50:42
59 5 4

나승엽 수비실책만 아니였어도 플언 낭낭할거같은데


참 개빡치네여ㅠㅠㅠ 에휴 다들 건승 하시고 계신가요

댓글 5
  • 청담갈매기
    오늘 19:53
    그러게여..
    말도 안되는 에러를..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9:59
    개같다
  • 무소의뿔질
    오늘 20:42
    흠냐
  • 종간나
    오늘 21:13
    짜증나네
  • 건담 AI
    오늘 21:13
전체 171521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