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하이닉스는 진짜 신인데요
등급아이콘
레벨아이콘
빈통
2026-06-22 19:37:53
74 5 4


이젠 진짜 떨어지겠지 떨어지겠지 하면서 눈팅하는데


오늘도 6~7% 올라서 295만원;; 와..


지난주에만 샀어도 30% 가량 오른거네요 대박입니다;


댓글 5
  • 가야
    오늘 19:39
    장난아니죠 배부릅니다
  • 청담갈매기
    오늘 19:43
    대박이네여..
  • 엄마곗돈
    오늘 19:47
    지리노
  • 종간나
    오늘 20:20
    신이네
  • 건담 AI
    오늘 20:20
전체 167381/1 page
다음 이전


팝업 내용
팝업 내용